다들 주목 주목 !!
이번 포스팅은 특별히 데이터 분석이 아닌 삼성SDS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여러분 중에 혹시 머신러닝/딥러닝/AI 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신 분이 있나요?
각 분야에서 말로만 듣던 이 친구들이 과연 어떻게 적용되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바로 6월 30일 수요일 2시 ! 삼성 SDS에서 온라인 무료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AI기반 실시간 데이터 분석 마케팅과 고객 로열티 향상 전략
(with Brightics AI)
디지털 기술이 기업 비지니스를 혁신하는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
삼성 SDS는 금융사들과 함께 21세기 디지털 기술 혁신과 지속적인 기술 변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금융사들과 함께 만든 금융데이터 분석 사례를, 20일 수요일 웨비나에서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여러 금융기관에서 지금 이순간에도 편리하게 사용중인
삼성 SDS 통합 데이터분석 플랫폼, Brightics AI!
브라이틱스 AI를 실제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앞으로 어떤 value를 만들어나갈지 웨비나 세미나현장에서 확인해보세요 !
↓ 세미나 개요 ↓
① 실시간 고객 행동 기반' AI 마케팅 체계 적용 (사례 소개)
아직까지 하루 전, 한 달 전 데이터를 활용해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이번 웨비나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고객의 다양한 행동 데이터를 AI가 실시간으로 수집, 분석하고 고객의 상황과 성향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제공하는 고도화된 개인화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비법을 소개합니다!
② 스코어카드 기반 신계약 유지율 예측 모형 개선 (사례 소개)
신계약을 맺은 고객이 계약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예측 모형 개선 사례를 소개합니다. 계약 유지 가능성이 낮은 고객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안, 계약 이탈 방지를 위한 인사이트가 필요한 분들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③ 스코어카드 기반 신계약 유지율 예측 모형 개선 (삼성SDS 통합 데이터분석플랫폼 Brightics AI 데모)
여러 금융기관에서 쉽고 편리하게 사용 중인 '삼성SDS 통합 데이터분석플랫폼 Brightics AI' 데모를 통해 스코어카드 기반 신계약 유지율 예측 모델을 쉽게 만들고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꿀팁을 대방출합다!
+) 삼성SDS 세분의 컨설턴트님이 발표를 진행해주신다고 합니다 !
↓ 사전 등록 방법 ↓
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687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웨비나 사전 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기본 인적사항을 작성해주시고, 사전 등록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주면 완료 !
↓ 사전 등록 혜택 ↓
사전 등록 완료시, 설문이벤트에 참여해주신 100명을 추첨하여 아메리카노를 !
사전 등록 후, 상담 신청하신 100명을 선정하여 치킨을!
Brightics Machine Learning 무료 체험을 신청하신 선착순 100명 전원에게 피자를 !
이벤트로 드린다고 하니
다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해당 게시글은 Brightics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게시글 관련 문의 및 소통을 원하신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브라이틱스 사용 중 문의사항은
brightics@samsung.com으로 연락주세요 :)
'대외활동 > Brightics 서포터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Brighitcs | UCC] FOURTUNE(4조)과 함께하는 홍보영상 기획 스토리 (0) | 2021.07.13 |
---|---|
[Brightics | 실습] 스포티파이(spotify) 데이터로 음악 취향 고르기 :: 군집분석(k-means) (0) | 2021.06.29 |
[Brightics | 실습] 흡연자 수와 코로나 사망자 수의 관계 파악하기 :: 회귀분석 (1) | 2021.06.29 |
[Brightics | Basic ] 브라이틱스로 데이터 수집하기 :: 공공 데이터, 캐글 데이터 수집 (0) | 2021.06.22 |
[Brightics | 실습] 서울시 공유 자전거 이용자 & 이용시간 분석:: EDA, Chart 생성, 레포트 작성 (0) | 2021.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