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Brightics 서포터즈

[Brighitcs | UCC] 오케이 컷! 📸 FOURTUNE의 홍보영상 촬영 ~편집 스토리

케이와이엠 2021. 7. 20. 00:39

지난 시간까지 Brightics 홍보 ucc 제작 기획과 대본 작성까지, 촬영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모두 끝냈는데요.

드디어 7월 11일 ! 촬영 날이 밝았습니다.

 

[스튜디오 촬영 날]

 

스튜디오는 신용산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는 곳이었어요

커튼 색도 다양했고, 특히 소파나 의자가 스타일별로 여러개 놓여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저 오른쪽 ㅋㅋㅋ 라탄 의자를 모두가 탐내했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 휴양지 컨셉으로 변질될까봐 고이 그 자리에 놔두었어요

이 날 처음 본 팀원들 !!

다들 관심사가 비슷해서인지 쉽게 친해진 것 같아요 ㅎㅎ

가영님은 촬영 장비 준비로 바쁘시구 (정말 수고많으셨어요오오 +_+)

출연진 셋이 마지막 대본리딩을 진행했는데 어찌나 웃기던지 ㅠㅠㅠㅠ 서로의 발연기에 웃지않으려 노력했슴다 ,,, 후

아 그리고 촬영을 앞두고

코로나가 4단계로 격상되어 다섯명 모두 만나지는 못했어요 ㅠㅠ

발표 전 날까지 .. 격상만은 안된다고 다들 빌었었는데 말이죠 (코로나 진짜 언제 끝날 셈이야 흑흑)

서연님과 함께 하지 못해 너무 아쉬웠네요 ㅠㅠㅠ !!

자체 모자이크 ㅎㅎ,,

촬영은 MC 2명과 게스트 1명이 인터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어요 .

촬영구도를 보시니 벌써부터 어떤 영상이 탄생할지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 ㅎㅎ

ㄴ 촬영 편집본 보면 더어어어 깜짝 놀랄걸요 ~ 많관부 많관부 ~~

이쯤에서 다시 보는 우리 조 영상 로고.

지난 포스팅에도 올렸지만 너무 이쁘니까 한 번 더 보세요.

두 번 보세요. 세 번 보세요 .. (주입식 교육)

다들 촬영하면서 당도 떨어지고 배도 고플 것 같아 촬영 시작 전 노티드를 주문했었어요 ㅎㅎㅎ

당일 대구에서 올라오신 미지님과 안양에서 오신 명석님을 위해 노티드 꼭 맛보여 드리겠다는 가영님의 의지 !!!!!

근데 다들 .. 꽤나 진심인 편이었 .... ㅋㅋㅋㅋㅋㅋ!!

12시 넘어서 딱 열린다는 말에 모두가 숨죽여 기다린 순간 아직도 잊지 못해요

주문에 실패할 것 같았으나 성공하자마자 기뻐 날뛰던 우리 ^,,^

다음에 더 맛난 거 먹으러 가요오오옹

마지막 가족사진 컨셉을 다짐했으나 .. 이건 거의 1인가족 체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도 너무 재밌었어요 ㅠㅠ

거듭되는 NG에도 계속 칭찬해주신 촬영감독 가영님 너무 감사했구

옆에서 서로 멘트 실수하지 않게 빌어준 미지, 명석님도 너무 감사했구

떨어져 있어도 응원해주신 서연님도 너무 감사했습니다아 (이렇게나마 표현을 쑥스 ,, )

 

[영상 편집]

열정 파이터들 !

촬영에 함께 하지 못해 톡으로 당일 수정사항을 전달드렸어요 !

ㄴ 아직 편집 중에 있어 영상을 보여드리진 못하지만 .....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

원래 이런 말 잘안하는데 ㅠ 진짜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ㅠㅠㅠ

ㄴ유퀴즈 영상들 사이에 섞여있어도 티 안날듯한 퀄리티 💜💛💜

가영님은 썸네일 제작 중 ~

 

그리고 저희 조는 금손 가영님 덕분에 썸네일 제작까지 벌써 마쳤답니다 ㅎㅎ (이건 맛보기 !)

정말 .. 한 번도 의견충돌 없이 모든게 우리 계획대로 가고 있는 ..

정말 FOURTUNE 조를 만난 건 행운이야 ~ 🍀🍀

썸네일에 들어갈 .. 문구를 하나씩 말해보았는데요

전부 다 쓰고 싶을 정도로 다들 아이디어 무슨 일이야요 ㅠ~~~

저 중에 최종으로 들어갈 친구는 누굴까요 ㅎㅎㅎㅎ 커밍쑨입니다


저희 조의 영상 미션에 대한 활활 타오르는 의지가 느껴지십니까 여러부운 ~?

어제도 화면 구성 관련해서 회의를 한 차례 더 !! 진행하였는데요,

회의를 하면 할 수록 높아지는 퀄리티에 저는 전방에 리액션 발사 ~!~!!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ㅎㅎ

 

기획부터 촬영 그리고 편집까지 저희 FOURTUNE조가 애정을 듬뿍 담아 준비하고 있으니

다음주, 영상 공개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아아아 💚💙💚


*해당 게시글은 Brightics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